바쁜 개인일정으로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샵을 방문했다.

벨라테라피 후기

벨라테라피 이용방법

  1. 전화예약 또는 네이버예약을 한다(전화예약이 언제 가능한지, 찾는 선생님도 가능한지 확인이 편함, 카운터 보시는 분이 따로 있어 바로 응대 해주심)
  2. 홍대입구역 9번출구로 나와 횡단보도 건넌 후 홍대 정문방향으로 조금 올라오면 노브랜드버거 건물 6층으로 간다
  3. 우측 신발보관함에 신발을 놓으면 사장님이 순서에 맞춰 친절히 응대해주신다
  4. 옷을 갈아입고 족욕, 마사지 순으로 진행한다.

 

벨라테라피 이용요금

  1. 요금
    • 커플테라피, 전신스포츠관리, 통증집중관리 등 개인에 맞는 마사지를 진행하면 된다.
  2. 할인
    • 네이버 예약시 10% 할인
    • 회원가=현금가로 이용 가능

 

벨라테라피 이용 후기

마사지 이후 일정때문에 한시간 코스인 전신스포츠관리를 선택했다.

사장님의 안내를 받아 탈의실에서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족욕을 진행했다.

입욕제를 푼 물에 편하게 발을 담궈 긴장을 풀었다.

10분 약간 안되게 있었던 것 같은데 피로가 많이 가셨다.

시간이 지나면 담당 마사지사께서 발을 닦아주시고 방으로 안내해주신다.

 

우선 아늑한 방에서 마사지를 받을수 있다는 점, 그리고 마사지사님께서 유머있는 농담으로 분위기도 풀어주신 점,

불편한 곳은 없는지,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부위는 어딘지 계속 확인해주신 점이 마음에 들었다.

마사지 와중에도 압은 어떤지 계속 확인해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다.

 

베트남에서 받아본 마사지가 전부인데 굳이 베트남까지 가야하나 싶은 마음이 들었다.

담당 미키쌤의 재치도 손맛도 너무 좋았고 금액도 저렴해 가성비가 아주 좋았다.

직원분들도 다들 발랄하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다녀올 수 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