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어렵게 예약에 성공한 유튜버 승우아빠의 식당을 다녀왔다.
키친마이야르
 

키친마이야르 정보

운영시간: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일,월 휴무
메 뉴: 통골뱅이파스타, 쯔란갈비 등
주차정보: 발렛주차 5천원
 

키친마이야르 예약

캐치테이블로 미리 에약하고 방문한 키친 마이야르
일행이 56,098명을 뚫고 예약에 성공했다고 한다.
캐치테이블 어플에 들어가면 예약 오픈기간이 있다. 시간에 맞춰 광클 해야한다.
 

키친마이야르 내부

1층에 발렛을 맡기고 지하로 들어간다.

가운데 방송용 오픈키친이 있고, 테이블이 여러개 놓여 있다.
식당 안쪽엔 바도 있는데 런치에 운영 여부는 확인이 어려웠다.
 

키친마이야르 메뉴

시즌과 상관없는 시그니처메뉴와 이번 시즌 리미티드메뉴가 있다.
음료도 독특한 음료들이 많은데
통골뱅이냉파스타(2만7천원), 마이야르스테이크(3만7천원), 불막창깍두기볶음밥(1만8천원)
음료는 고수모히토(1만3천원)를 시켰다.(음료 논알콜 변경)


우선 시그니처메뉴인 통골뱅이파스타는 얇은 파스타면인 카펠리니면을 이용애 만든 파스타였다.
맛은 비빔면과 비슷한데 면이 조금 더 쫄깃 탱글한 느낌이었고 황태 튀김이 진짜 맛있었다.
따뜻한 황태튀김은 바삭한데 고소하면서 간이 있어 면하고 같이 먹어도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골뱅이, 면, 황태 같이 먹을때 진짜 안물리고 너무 좋았다.

불막창깍두기볶음밥은 시즌메뉴로 시킨 메뉴였는데 약간 짜고 간이 센 느낌이었다.
쪽파, 밥, 막창, 사과, 미나리
한숟갈에 먹으면 그것도 나름 좋았다.
간이 전체적으로 센데 그 속에 깍두기가 순간 씹히면 장아찌 먹는 듯 간이 폭발한다.
그런 면에서 조금 아쉽지 않았나 싶었다.

승우아빠를 통해 더 유명해진 돈마호크
지방층을 튀기듯 구워 바삭했다.
소스는 일반 돈까스소스에 타임과 홀그레인머스타드를 섞어 조금 더 고급스럽고 향긋했다.
고구마튀김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다.
근데 돈마호크 자체가 조금 기름기있는 음식이다보니 끝에 갔을때는 물렸고
고구마튀김이 단데 고기가 기름져서 조금 더 물리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내가 튀김이나 기름기있는 음식을 잘 먹지 못해 그럴 수도 있다. 호불호가 강할 듯.
 
하지만 그럴 때 고수모히토를 먹어주면 깔끔해진다.
고수를 진짜 못먹는 나에게도 괜찮은 음료였다.
고수 향이 나지 않고 산뜻한 모히토 맛이었다.(진짜 의외였다.)
근데 마지막 한입을 먹으면 고수가 딸려올라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방문평(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맛: ★★★★☆(3.5)
서비스: ★★★★☆(4.5)
쾌적성: ★★★★☆
 

우선 실험적인 음식이 많다는 느낌이 들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음식이 아닌 재밌는 음식이 많았다.
그러다 보니 맛은 약간 왔다갔다 하는 느낌?
통골뱅이파스타는 면의 선택이 너무 탁월했고 황태튀김이 진짜 집에서 해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근데 불막창깍두기볶음밥은 사과와 미나리, 그리고 밥이 맛있긴 하지만 약간 애매한 느낌?
막창이 기름진데 마이야르스테이크가 약간 미스매치였던 것 같다.(내 실수)
그래도 항상 영상으로만 보던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재미가 가득했다.
 

서비스

서비스 굉장히 좋았다.
서버 분들이 음식은 어떤지 물어봐주시고 피드백도 받아주셨다.
중간에도 와서 만족도는 어떤지 재차 확인해주시고 재치있는 농담도 섞어주시며 즐거운 분위기를 한껏 띄워주셨다.
매장의 활력을 더 해주는 서비스에 매우 만족했다.
 

식당 쾌적성

발렛주차를 금방 하고 내려가면 깔끔한 식당이 나온다.
건물에 있는 화장실도 깔끔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우리 테이블이 1번테이블로 가장 안쪽이었는데 너무 벽에 붙어있는 느낌이 들었고 조명이 바로 위에 있지 않아 약간 어두웠다.
자리 빼고 다 만족스러웠고 식당 이용에 불편은 없었다.
 

이용후기

재밌는 음식들이 많았고 영상에서만 보던 음식을 내가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굉장한 즐거움으로 다가왔다. 중간중간 바쁘게 움직이는 목진화셰프님을 볼 수도 있었고 식당의 즐거운 분위기로 나까지 즐거워지는 느낌이었다.  솔직히 엄청 맛있는 식당이다라는 느낌보다 재밌는 식당이어서 한번쯤 방문해보기 좋은 식당으로 생각된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주차안내

1층에 발렛파킹이 가능하고 식당에서 영수증을 받아오면 2시간에 5천원 이용가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