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주불냉면&칼국수 갈산점
  • 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주부토로 231 갈산홈프라자 1층
  •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 메뉴: 물/비빔냉면 7천원(1,2단계 500원 추가), 왕돈가스 9천원 등)
  • 건물 지하 주차가능(계산 시 꼭 말씀드리기)

매운냉면하면 어디가 먼저 떠오르는지 묻고 싶다.

나는 무조건 송주불냉면이다.

-메뉴

물냉면1단계와 일반 비빔냉면, 그리고 물만두를 주문했다.

동절기메뉴는 3월까지라고 한다.

물, 앞치마, 앞접시를 가져오고 냉면을 기다린지 10분 채 되지 않았을 무렵

나왔다...송주불냉면...

나는 물냉면 1단계, 친구는 일반 비빔냉면을 주문했다

.

★ 물냉면은 식초와 겨자 넉넉히, 설탕 조금

★ 비빔냉면은 식초, 겨자, 설탕 적당히

넣어서 먹으라는 안내가 있다.

물냉면 육수를 먹었을 때 그냥먹어도 되겠는데...?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추천된 조리법 대로 식초,겨자,설탕을 넣어 먹었다.

설탕을 넣으니 약간 매운맛이 중화되는 듯 하면서도 오묘한 맛이 났다.(긍정적인 표현)

메밀면이어서 향도 좋았고 쫄깃해서 곱빼기로 시킬걸 싶었다.

 

내가 크게 맵찔이는 아닌데 물냉면 1단계도 상당히 맵다.

막 심한 매운느낌은 아닌데 혀를 약간 때리는 느낌?

면만 먹을땐 괜찮은데 마무리 국물 마실때 온다.

비빔냉면은 달짝지근한 매운맛이어서 오히려 일반 비빔냉면보다 맵지 않았다.

뒤이어 나온 물만두

물만두위에 참기름과 참깨를 꼭 뿌려주시는데

고소하니 너무 좋다.

간장 살짝 찍어먹으면 매운 느낌도 같이 내려가는 듯 하다.

완냉

- 방문평(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맛: ★★★★☆
서비스: ★★★★☆
쾌적성: ★★★★☆

 

뭐 말해 무엇할까

매운냉면 대명사인 송주불냉면을 내가 평가한다는 것도 웃기다.

일반 냉면도 있고 돈까스도 있으니 너무 겁먹지 않았으면 한다.

 

먹는 동안 손님도 많았고 배달기사님들도 계속 왔다갔다 하셨다.

이모님 혼자하시는 것 같았는데 이걸 어떻게 다 하시지 싶었다.

 

물만두만 먹었는데 갈비만두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다.

냉면과 만두

거의 완벽에 가까운 조합인 것 같다.

 

주차는 결제 시 말씀드리면 등록해주신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