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동 고려왕족발
  •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로 380번길7
  •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 메뉴: 앞다리 28,000원, 뒷다리 22,000원 등
  • 정서진시장 공영주차장 주차지원

회식자리로 방문한 가정동 고려왕족발 내돈내산 솔직 후기다.

- 메뉴

2층 홀을 이용 가능하다.

우리는 고려왕족발 앞다리쟁반국수를 시켰다. 

기본찬으로 양파장아찌, 무김치, 상추, 얼큰콩나물국이 나온다.

셀프코너에 마늘장아찌 등 다양한 찬이 있었다.

뒤이어 나온 족발과 쟁반국수

앞다리가 진짜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기름지지 않고 입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는 느낌이었다.

남자 세명이서 먹다보니 한그릇이 그냥 삭제였다.

 

쟁반국수는 새콤달콤한데 한약재같은 독특한 맛이 있었다.

미리 비벼져 나와서 편했고 맛있어서 한그릇 더 먹고 싶었다.

참지 못하고 더 시킨 뒷다리

배가부른상태여서인지 기름져서인지 약간 물렸다.(남자 셋이 이미 앞다리 하나 먹었으니 말다했다.)

그래도 맛있고 촉촉했다.

고기도 따뜻하고 기름이 많지 않아서 좋았다.

개인적으론 뒷다리보다 앞다리가 더 좋았다.


- 방문평(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맛: ★★★★☆(3.5, 별이 반개가 없네)
서비스: ★★★★☆(3.5)
쾌적성: ★★☆☆☆

 

앞다리가 진짜 맛있다. 

촉촉하고 부드럽고

매장에서 먹으니 찬도 많고 콩나물국이 진짜 시원하다.

 

직원구함 붙여놓긴 하셨던데 홀을 두 분 정도가 보시다보니 좀 많이 바빠보이신다. 

 

흡연구역이 문 하나를 두고 바로 옆에 있었다.

담배냄새가 계속 머무르는건 아닌데 흡연자분들이 왔다갔다 하실 때마다 담배냄새가 좀 심했다.

이건 많이 마이너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주차안내

정서진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됩니다.

2만원 이상 결제시 1시간 무료라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