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카프렛
  • 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성말로44번길 11-13
  • 영업시간: 월~토 11:30~23:00, 일 12:00~23:00, 화 휴무
  • 메뉴: 아메리카노 4,200원
  • 주차 불가(골목주차)

구월동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 카프렛에 방문했다.

- 메뉴

4월 3일 저녁 방문 기준 메뉴판이 바뀐다고 하여 따로 찍지는 않았다.
주변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인지 물가가 올라서인지
가격을 올리려나보다.
 
식후에 방문했던 터라 각자 커피 한잔씩만 시켰다.
약간 새콤한 원두에 맛이 꽤나 괜찮았다.
저렴한 가격 대비 훌륭한 맛이었다.

- 가게 내외부

우선 넓다. 1층 가득 매장이다.
곳곳에 있는 소품들로 보는 재미가 있다.
화분같은 것들로 매장이 가득해 소리가 울리거나 하진 않았다.
차분한 조명과 우드톤 인테리어가 분위기 자체를 조용하고 차분하게 만들어준다.
책읽거나 데이트하거나 소개팅자리에 적합한 카페인 것 같다.

- 방문평(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맛: ★★★★☆
서비스: ★★★☆☆
쾌적성: ★★★☆☆
 
맛만 보고 방문하더라도 좋은 카페다.
기본적인 아메리카노는 꽤나 좋았고 다른 평들을 보니 디저트도 훌륭하다고 한다.
다음 방문엔 꼭 디저트 먹어보려고 한다.
 
카페가 차분하다보니 직원분들도 조용조용 일하셔서 조금 불친절하다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개인차이니 크게 상관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화장실도 지저분하지 않았고 카페 이용에 큰 불편은 없었다.
자리도 많고 넓어서 붐비는 시간에 방문해도 기다리거나 하진 않을 것 같다.
다만 위치가 구월동이라고 하기엔 멀고 아시아드라고 하기에도 멀고
조금 멀리 있는데 주차도 어려운 점이 불편으로 다가왔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