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전 직장동료가 무조건 추천한 맛집,

제주 꺼멍 연탄구이 신화월드점에 방문했다. 현지인들 픽 맛집이라고한다.

제주꺼멍연탄구이 신화월드점 정보

운영시간: 수 휴무, 목~화 11:30~21:00, 15:00~16:30 브레이크타임
메 뉴: 불백정식(9천원/1인), 흑돼지김치찌개(8천원/1인), 각종 고기류
주차정보: 가게 앞 넓은 주차공간
 

 

제주꺼멍연탄구이 신화월드점 내부

 

내부가 꽤나 넓다.

4인석이 많은데 단체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다. 

 

제주꺼멍연탄구이 신화월드점 메뉴

우선 우리는 불백정식이 너무나도 맛있다고 해 방문했는데

조금 늦은 점심에 도착했더니 전부 팔렸다고 한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아침에 먹은 국수때문에 느끼한 속을 달래려 김치찌개(전골)을 주문했고

날이 더워 김치말이국수도 주문했다.

각종 밑반찬이 나왔다

나는 반찬이 맛있으면 맛집이라 생각하는데 간이 세지도 않고 맛있는 반찬들이었다.

보기만해도 든든하다.

안에 두부도 들어있고 돼지고기도 듬뿍 들어있었다.

돼지고기는 제주산을 쓴다고 해 더 맛있었고 느끼한 속에 김치찌개가 들어가니 너무 개운했다.

중짜 기준 공기밥 3그릇을 주신다. 

뒤이어 나온 김치말이국수

아침에 국수를 먹었는데 또 무슨 국수냐 하겠지만

고기국수와 김치말이국수는 다르지 않겠는가.

면이 상당히 많았다. 대식가인 나도 꽤나 든든할정도

국물이 약간 시큼하다 생각들 수 있는데 국물김치맛이라 생각이 들어 너무 맛있게 잘먹었다.

매장 내부에 고기냉장고도 있고 원산지표시판도 잘 써놓으셨다.

신선한 고기를 믿고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었다.


방문평(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맛: ★★★★☆(4.5)
서비스: ★★★★☆(3.5)
쾌적성: ★★★★☆
 

솔직히 고기국수 먹어 느끼한 속에 김치찌개 때려넣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다.

그리고 밑반찬도 꽤나 맛있고 김치말이국수

시원하고 새콤해 정신이 번쩍들었다.

불백을 못먹어 아쉽지만 오히려 좋다 라는 말을 여기 쓰면 딱 좋을 정도로

너무나도 잘 먹고 왔던 식당이다.
 

서비스

직원분 서비스는 친절하셨다.

특히 불편한 것도 없고 물도 시원한 얼음물 갖다주시고

생글 웃으면서 서비스해주셨다.
 

식당 쾌적성

주차장이 매우 넓다! 식당보다 더 넓은 주차장으로 주차가 어려울 일은 없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식당도 넓고

불편한점이 크게 없었던 식당이다.

 

이용후기

약간 이름이 체인같아서 망설이긴 했는데 너무 탁월한 선택이었다.

아침부터 먹은 고기국수로 느끼한 속 달래기에도 너무 좋았고

든든한 점심으로 이후 일정도 잘 소화할 수 있었다.

한식은 절대 망하지 않는다는 공식을 역시나 알 수 있던 식당이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