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근처, 첫째날 숙소는 아래 글 참고

 

[제주여행]제주공항 근처 더나인스테이, 오피스텔형 가성비숙소 추천(내돈내산, 상세사진)

우선 숙소의 조건을 정했다. 1. 합리적 가격의 1인1실 2. 소음이 적은 곳 3. 위치의 편의성(여행지, 식당과의 접근성) 많이 고민하고 많이 찾아본 뒤 예약했고, 다들 좋다며 잘잡았다고 칭찬하셨던

kyukyu-kie.tistory.com

 

제주도의 둘째날 숙소를 알아봤다.

 

숙소 선정 이유

숙소를 정할때 조건은

1. 여행동선(남서쪽)에 위치할 것

2.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큰 방의 유무

3. 깔끔한 시설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하나의 숙소를 찾았다.

중문과 송악산 사이에 위치한 부티크호텔 제주 스놉부티크스테이

주변에 큰 관광지는 없지만 여행동선에 위치해 우리 여행에는 적당했다.

근처 식당이나 편의점도 가까이 있다.

이 곳을 선택한 이유는

1. 1인1실 각 방이 가능한데 큰 트윈룸도 있다.

여행 마지막날이어서 동행들과 대화할 자리가 필요했다.

넓은 트윈룸이 있어 저녁식사 후 모여 대화할 수 있었다.

2. 시설이 깔끔했다.

사진으로만 봤을때는 모르지만 실제로 방문했을때 더 깔끔했다.

3. 식당이나 편의점 도보이용이 가능하다.

식당이나 편의점이 도보로 이용 가능했고 바로 앞 바닷가도 있어 뷰도 좋았다.

 

우리는 7인이 슈퍼룸, 디럭스룸, 트윈룸을 이용했다.

 

공용공간

우선 주차공간이 넓직하다

일반차 8대, 전기차 1대가 가능한데

공간이 없으면 주변 길이 넓어 어디든 주차 가능하다.

통로를 따라 들어오다보면 벽화가 보인다

왼쪽이 체크인하는 로비, 오른쪽이 숙소로 가는 공간이다.

로비에서 체크인을 진행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다.

로비 왼쪽에는 바나 식당도 운영하는데 다른 블로그 글을 보니 음식도 꽤 맛있다고 한다.

조식 식당 정하기 번거롭다면 숙소 식사를 추천한다.

 

방 타입별 상세 설명

1. 슈퍼룸

슈퍼룸 사진이다.

조명이나 인테리어가 꽤나 예쁘다.

노출콘크리트와 타일로 마감해 포근한 느낌이 많지는 않은데 감성적인 느낌은 가득햇다.

창가에 있는 욕조는 반신욕을 하며 바다를 보거나 노을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노을은 방마다 상이)

디럭스룸과 슈퍼룸의 가장 큰 차이는 테이블의 유무인 듯 하다.

 

2. 디럭스룸

디럭스룸이다. 따뜻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꽤나 감각적이다.

욕조가 있고 바닷가가 보인다.

동행분은 반신욕하며 호캉스하는 느낌이어서 너무 좋았다고 매우만족해 하셨다.

냉장고나 전자렌지는 물론 필요한 집기들은 전부 있다.

 

3. 트윈룸

대망의 트윈룸이다.

추가요금 지불하면 3인도 가능한 방이다.

큰 침대 1개, 작은침대 1개가 있고

여러 명이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과 와인잔 등 활용성이 높은 방이다.

특히 세면대가 두개나 있어서 여러명이 쓰기 너무 편할 듯 하다.

물론 이방도 바다뷰다.

아침 뷰 사진이다.

 

어매니티, 기타시설

수건, 치약칫솔, 삼푸, 바디워시, 린스

있을 것은 다 있다.

엘리베이터도 잘 작동하고 룸서비스나 와인같은 음료도 레스토랑에서 판매하고 있다.

 

스놉부티크스테이 장,단점

 

장점

침구류가 진짜 좋다. 눈 감았다 뜨니까 아침이었다. 이번 제주여행은 침구류가 다했다.

바다뷰가 정말 큰 장점이다. 문을 열면 파도소리에 마음이 편해진다. 앞에 나가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았다.

여러 방 타입이 있어 취향,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우리는 큰 방이 필요해 트윈룸을 선택했는데 매우 만족했다.

 

단점

관광지와는 약간 거리가 있다(차로 소화 가능할 정도)

화장실 문이 미닫이인데 잠기지 않는다

인테리어가 약간 차가운 느낌이어서 딱딱한 느낌이다. 근데 아침에 바다보면 마음이 녹는다.

 

스놉부티크스테이 총평

단점을 굳이 적어놓긴 했지만 큰 불편은 아니었다.

바다뷰가 정말 큰 장점이고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하나도 없었다.

대형 호텔느낌은 아니었지만 호텔에 견줄 정도로 좋은 이용기였다.

누가 이 근처 숙소를 찾는다면 사람 붐비는 관광지보다 스놉부티크스테이에서 묵으시길 추천할 예정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