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를 잡고 멀지 않은 곳 식당 중 여러 인원이 들어갈 수 있는 식당을 찾아봤다.

제주 해물도 먹을 수 있고 흑돼지도 먹을 수 있는 좋은 식당이었는데 일행 모두가 극찬한 제주 맛집이었다.

 

제주해물라면 흑돼지 키삼스 서귀포 안덕점

운영시간: 매일 10:30~22:00

메뉴: 제주흑돼지해물삼합, 제주해물삼합 등

식당 앞 주차 여러대 가능

 

신화월드에서 차로 15분, 중문에서 차로 5분이면 도착하는 식당이다.

제주삼합전문점 키삼스에 방문했다.
키삼스의 의미는 모두가 추측해봤지만
키조개 삼겹살까진 맞는데...스는 모르겠다. 단순 키조개와 삼겹살"들"이어서 스일까
 
 

미리 예약했더니 시간에 맞춰 사장님께서 셋팅을 다 해주셨다.

단체석도 있고 내부에 테이블도 여러개 있었다.

우리는 제주해물삼합, 제주흑돼지해물삼합을 주문했다.

 

 

제주해물라면 흑돼지 키삼스 서귀포 안덕점 메뉴

제주 흑돼지 해물삼합

주문한 제주 흑돼지 해물삼합이 나왔다.

제주흑돼지 해물삼합에는 문어, 돼지고기, 전복, 새우, 뿔소라, 채소가 있었다.

돼지고기가 정말 맛있고 해물은 그날 공수해온 재료를 사용하신다는데 전부 싱싱하고 맛있었다.

 

제주해물삼합

옆테이블은 제주해물삼합이 나왔다.

제주해물삼합 정말 맛있다. 우삼겹을 묵은지, 숙주에 싸서 특제소스를 찍어먹었는데

고기향이 정말 좋은데 소스도 독특해서 물리지 않고 술술 잘들어갔다.

이거 진짜 물건이다. 인천에도 파는 식당이 있으면 매주 갔을 것 같다.

 

깔끔하게 손질한 뿔소라껍데기를 주셨다.

여기에 소주를 타먹으면 좋다는데 기분은 좋았다.

 

 

해물가득탐라면(해물라면)

국물이 필요해 해물가득탐라면을 주문했다.

해물라면 진짜 이거 안시켰으면 어쨌을까

안에 해물이 가득한건 물론 국물이 우러나서 정말 시원했다. 속이 탁 하고 풀리는 느낌이었다.

 


 

마지막 날 좋은 식당에서 좋은 마무리, 흑돼지 전문점 키삼스

 

음식이 정말 맛있었다. 주방이 살짝살짝 보였는데 정말 그날 공수해온 해산물인지

망태기에 들어있었다.

손질도 직접 해주시고 돼지고기도 우삼겹도 안물리고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제주해물삼합의 소스가 킥이었다. 정말 맛있었다.

 

예약시간을 조금 바꿨는데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히 응대해주셨다.

일행이 여럿이어서 정신없으셨을텐데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뿔소라주 같은 독특한 경험도 하게 해주셨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즐겁고 맛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식당이었다.

 

기분 좋게 즐기다 온 저녁식사장소다. 제주도 중문 근처나 신화월드 근처라면

여기 꼭 추천하는 식당이다.

+ Recent posts